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광희 매니저 일진설과 성형전


지난 2015년 4월에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발탁되어 제6의 멤버로
활동하다 군대입대한 제국의 아이들(9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광희가 지난해 12월 제대를 하였답니다.

 

 

그는 예전부터 성형돌로 본인이 떠벌리고 다녔었는데....
광희 성형전 사진 찾아보니....허걱...
다른사람이....ㅎㅎㅎㅎ

 

 

진짜 뼈만 빼고 얼굴 전체를 갈아엎은듯...ㅋㅋㅋㅋ
그래도 성형전 얼굴......

밉상 이미지는 아니더라고요...귀욥...^^

 



 


성형전엔 오디션을 봐도 다 떨어졌었는데
성형전과 달리 후엔 한 번에 합격했다고 하네요...ㅎㅎ

성형후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어서

다행이란 말도 했다고 합니다.

 

 

그의 프로필....

생년월일: 1988년 8월 25일 만 나이 31세..
혈액형: A형 키 : 175CM   몸무게 : 60KG
데뷔: 2010년 제국의 아이들 9인조 보이그룹  Nativity로 데뷔

 




 

 

그러나 2016년 소속사 계약이 만료되어

제국의 아이들 모든 멤버들은
당시 소속사였던 스타제국을 떠났다고 함....
(그룹해체 여부는 잘 모름ㅎㅎㅎ)

 

 

그는 제대 직후 부터 방송촬영을 하는 등

요즘 무척이나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12월22일 방영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게스트로 매니저와 함께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스타와 스타의 매니저가 함께 출연하여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토요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이날 방송이후 담날인 12월23일

광희 매니저 일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의 매니저인 유시종에게 학창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익명의 한 제보자가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광희 매니저는 사실이 아니라며

주장을 했다고 한다며 소속사측은
5일만에 해명을 하였답니다.

 

 

그러나 다른 제보자의 2차 피해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매니저 유시종은 퇴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자의적인지 타의적 퇴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매니저 완젼 훈남이던데...
설마 광희 매니저 일진설.....

사실이 아니겠지요????

 

광희 매니저 일진설로 인해 1월초 방송분은

통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ㅠㅠ
제대한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안좋은 일이...

 

 

몇주전 아는형님...믿고 보는 예능 대세편에서

피오와 같이 출연을하여
인사 댄스인 오나나나 춤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오나나나 춤을 추던 그가 다리가 삐걱하며 넘어지면서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오나나나 춤은 아는형님에서 최초로

공개하려고 아껴두었던 춤이었다라고

하며 덧붙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는형님 광희편은 162회 입니당~~~


여하튼 늦었지만 제대 축하드리고...
얼굴이 제대전과 달리 넘넘 야위었던데...
많이 드시고 살 좀 찌시길.....ㅎㅎㅎ

댓글